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 급여명세서(가족수 입력 100명, 급여 입금내역서 포함)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 급여명세서(가족수 입력 100명, 급여 입금내역서 포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입금내역서 시트가 추가되었으며, 급여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급여년도와 급여월을 회전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고 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기본사항 및 지급내역을 입력후 총 가족수와 다자년수를 입력하면 4대보험 및 공제내역과 총합계가 계산됩니다.
[전체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사원에 대해 출력됩니다.
'급여입금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성명과 금액이 자동으로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계좌번호/예금주/은행명을 작성하신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공금내역 관리 Ver 1.0 (0) | 2017.04.12 |
---|---|
엑셀 자동화서식 2015년 달력_월간일정달력(일정누적, 세로형, 날짜계산기, 음력표시) (0) | 2017.04.12 |
엑셀 자동화서식 2017년 달력(엑셀자동달력,월간스케줄관리) (0) | 2017.04.11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청구내역서(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7.04.10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7.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