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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사원이 한 작업장에 귀속되지 않고 여러 작업장을 돌아다니면서 일을 할 경우 각 사원의 작업시간을 산출하고 이에 대한 내용이 급여대장에 반영되어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등을 자동으로 관리하고 출력하는 자동화 서식 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성명/은행명/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내용이 입력되며 기본정보에는 회사명/기준년/기준월/지급일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작업시간입력' 시트에서는 현재의 입력폼을 모두 사용할 경우 [직원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추가 입력란이 형성됩니다. 각 사원의 일별 각 작업장별 근무시간을 입력하면 상위 합계란에 자동으로 합계계산이 이루어 집니다.











'급여대장' 시트에서는 성명을 입력하면 직종, 작업일수, 총공제수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과세총액을 입력하면 각 과세급여에 따른 급여액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직원 입력란이 부족할시 좌측상단의 [직원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는 급여대장의 직원 급여내역의 입력이 완료된 후 급여명세서 시트의 [급여명세서 전체인쇄]를 클릭하면 전직원의 급여가 출력됩니다.











'급여입금내역서' 시트는 성명을 입력하면 은행명/계좌번호/금액이 자동으로 나타나며 상위 기본정보에 입력한 총 인원 기준년월 총입금금액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