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별도-단가에 소숫점)
오늘은 세금계산서(부가세별도-단가에 소숫점)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금계산서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세금계산서 양식의 출력폼에 기입되어 세금계산서 양식으로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양식입니다. 단가와 수량을 입력하면 공급가액이 결정되고 이에 따라 부가세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단가에 소수점이 있을 경우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공급자 정보를 입력하고 ②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02. ① 세금내역 정보를 입력한 후 ② 부가세 및 발행금액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세금계산 내역을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7.04.10 |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부가세포함별도, 갑지/을지) (0) | 2017.04.07 |
엑셀 자동화서식 매물대장 (0) | 2017.04.06 |
엑셀 자동화서식 2015년 달력_연간엑셀자동달력(메모 누적관리) (0) | 2017.04.06 |
엑셀 자동화서식 FTTH 개통업무관리 (0) | 2017.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