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품명 2000개)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품명 2000개)







오늘은 입출고(재고)관리대장 (품명 2000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목을 2000개까지 입력할수 있으며, 입고된 현황을 부서별로 출고에 대한 현황으로 쉽게 입력 및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품목에 대한 코드번호 및 품목, 단가, 부서명을 입력합니다.











'입고내역(품목)', '출고내역(부서)' 시트에서 입력하고자 하는 내역을 노란색부분에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아래(녹색)부분으로 자동 입력됩니다.












'품목별현황' 시트에서는 나타내고자 하는 품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시면 선택된 품목에 대한 입고현황 및 부서별, 창고재고현황이 품목별 현황표에 나타납니다.











'부서별 출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기간 및 부서명을 선택하시고 [출고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부서의 출고내역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