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내역반영, 장기요양보험구분)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내역반영,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근태내역반영, 장기요양보험구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태내역(정상, 특근, 연장, 외출, 지각조퇴 등)을 입력하면 그 자료가 급여대장에 반영되어 급여가 계산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급여애엑 따른 4대보험 공제도 자동계산되어 직원의 급여를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률적으로 지급하는 수당에 대해서 일괄 입력작업 또한 할 수 있습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출근공수입력' 시트에서 인원, 직책, 기본금을 입력하면 일급, 시급, 연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급여대장(입력용)' 시트에서 고정수당 금액을 입력하고 직책수당, 갑근세를 입력하시면 직원의 급여 및 공제내역이 자동계산됩니다.











'급여대장출력폼' 에서 미리보기로 출력될 폼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쇄됩니다.











'급여지급명세서'에서 성명을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 내역을 확인한 후 출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