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인쇄료산출표
오늘은 인쇄료산출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4년 조달청제정 관수용 인쇄기준요금표에 기준하여 인쇄에 들어가는 비용을 손쉽게 계산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인쇄료산출표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별 산출내역을 입력하면 인쇄료가 산출되어 나타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예금, 적금 이자계산기 (0) | 2017.03.20 |
---|---|
엑셀 자동화서식 2016년 달력(엑셀자동달력,만년달력,월별일정,일정누적,날짜계산기,음력표시) (0) | 2017.03.20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7.03.17 |
엑셀 자동화서식 연간목표달성 분석보고서(꺾은선형 차트) (0) | 2017.03.16 |
엑셀 자동화서식 2015년 세무달력 (0) | 2017.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