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공제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임금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지급년/월 및 일자, 회사명과 함께 사원성명, 직책,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는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2016년 달력(엑셀자동달력,만년달력,월별일정,일정누적,날짜계산기,음력표시) (0) | 2017.03.20 |
---|---|
엑셀 자동화서식 인쇄료산출표 (0) | 2017.03.17 |
엑셀 자동화서식 연간목표달성 분석보고서(꺾은선형 차트) (0) | 2017.03.16 |
엑셀 자동화서식 2015년 세무달력 (0) | 2017.03.16 |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처별매입관리 (0) | 2017.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