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공제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임금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지급년/월 및 일자, 회사명과 함께 사원성명, 직책,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는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