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입고내역서)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출고된 수량에 대한 거래처별 출고내역서를 입고와 출고 별도의 시트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으며, 입고/출고금액을 자동계산하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납품처] 시트로 이동하여 업체명 및 주소, 담당자, 연락처 등 납품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품명단가표] 시트로 이동하여 품명별 코드 및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입고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입고날짜 및 제품코드, 수량을 입력하면 품명 및 단가, 입고금액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출고현황] 시트도 동일한 방법으로 입력합니다.
[제품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확인하고자 하는 기준일자를 입력하면 자재건수 및 입/출고, 재고수량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거래처별 출고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기준년도 및 월, 납품처를 입력한 다음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월의 내역이 나타나고 내역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출력할 출고내역서를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거래처별 출고내역서]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 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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