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대장,급여명세서입니다. 급여입력,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득세, 4대보험이 자동계사됩니다. 급여대장은 기재된 사원 수 만큼 자동으로 출력이 가능하며, 급여명세서는 전체사원을 한꺼번에 출력할 수 있는 편리한 전체출력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급여입력] 시트에서 급여지급년월을 선택하고 사원별 급여내역을 기재해 주세요 소득세, 4대보험 등이 자동계산됩니다. 입력된 급여내역은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급여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이 [급여대장] 시트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입력된 사원수 만큼 자동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이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사원별 급여명세서 출력 및 전체출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