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대장,급여명세서입니다. 급여입력,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득세, 4대보험이 자동계사됩니다. 급여대장은 기재된 사원 수 만큼 자동으로 출력이 가능하며, 급여명세서는 전체사원을 한꺼번에 출력할 수 있는 편리한 전체출력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급여입력] 시트에서 급여지급년월을 선택하고 사원별 급여내역을 기재해 주세요 소득세, 4대보험 등이 자동계산됩니다. 입력된 급여내역은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급여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이 [급여대장] 시트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입력된 사원수 만큼 자동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이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사원별 급여명세서 출력 및 전체출력이 가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부동산매물관리(원룸보증금,월세,입주관리,부동산중개) (0) | 2016.11.04 |
---|---|
엑셀 자동화서식 제조원가분석표(합계항목 추가) (0) | 2016.11.04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누적/검색/부가세선택, 반품항목추가,비고항목누적)_2007버전이상 (0) | 2016.11.03 |
엑셀 자동화서식 준공사진첩(작업단계별 준공사진 자동입력 (0) | 2016.11.03 |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일일내역서 10페이지) (1) | 2016.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