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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일일내역서 10페이지)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일일내역서 10페이지)

오늘은 매입매출장부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처정보를 이용하여 거래장부를 기록하고 기록된 거래장부는 매입, 매출로 구분하여 원하는 기간의 내역을 확인하고, 일일내역서에서 추출후 10페이지까지 출력가능한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거래처관리] 시트에서 거래처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품목관리] 시트에서 품목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내역입력] 시트에서 공급받는자 정보를 상호명을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거래처관리] 에 입력된 정보가 나타나며, 공급자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부가세포함/별도 선택하면 공급가액/세액계산에 반영되며 일자를 입력합니다. 품목/규격/수량 단가를 입력하면 부가세구분 선택에 따라 단가, 공급가액, 세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내역 및 계산을 확인 후 [내역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관리] 시트로 내역이 누적됩니다.

 

 

 

 

 

 

 

[견적서], [거래명세표] 시트에서는 좌/우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하면 견적서 폼에 견적내역이 나타나면 확인 후 출력하시면 됩니다. 좌/우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된 데이터의 첫번째견적내역과 마지막 견적내역을 확인하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데이터관리] 시트에서는 [내역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이 누적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누적된 내역중 원하는 내역을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