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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완제품 자재관리, 항목추가 1칸)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완제품 자재관리, 항목추가 1칸)

오늘은 재고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자재와 완제품 정보를 입력하여 입출고 내역을 입력하면 원자재의 재고현황과 완제품의 재고현황을 검색하여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완제품 입출고 내역과 품목별 재고현황을 시기를 지정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재관리] 시트에 자재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입출고관리] 시트에서 모두 표시 상태에서 일자, 코드, 입고/출고수량 기입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출고내역 입력 후 , 일자, 코드, 입/출고 수량을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완제품입출고내역] 시트에서 기준년/월을 입력하시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내역이 자동 작성됩니다. *품목별 재고현황도 동일

 

 

 

 

 

 

[품목별재고현황] 시트에서 기준일로 내역 조회 후, 우측 상당에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 *완제품 입출고 내역도 동일

 

 

 

 

 

 

 

[완제품입출고현황], [품목별재고현황] 시트를 개별 파일로 저장하고자 하시면, 우측 상단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