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30개/소계정25개)
오늘은 비용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은 30개/소계정은 25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비용발생내역을 건당 입력하면 입력내용이 누적되어 전체적인 비용데이타를 관리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계정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계정/소계정으로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비용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계정을 선택하면 계정 해당되는 소계정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비용계정은 다음과 같이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산확인]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기준년/월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조회를 하면 다음과 같이 각 계정/소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약품 입출고 관리대장(품목별정보 5개) (0) | 2016.10.28 |
---|---|
엑셀 자동화서식 교육자현황(실업자, 재직자) (0) | 2016.10.28 |
엑셀 자동화서식 제휴관리프로그램 (0) | 2016.10.27 |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7칸) (0) | 2016.10.27 |
엑셀 자동화서식 누수탐사 대가표 (0) | 2016.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