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7칸)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7칸)

오늘은 자금일보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총 7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수입 및 지출에 대한 내역을 입력하여 원하는 일자의 지출내역서 및 현금일계표, 월별결산을 추출하여 각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수입항목 및 최초잔액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지출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수입입력] 시트로 지출입력과 동일한 방법으로 입력합니다.

 

 

 

 

 

 

 

지출/수입 내역을 입력 후 [지출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출기간은 '2007-1-1' 또는 '1-1'과 같은 형식으로 입력합니다.

 

 

 

 

 

 

 

내역이 조회되면 관리팀 및 작성일자를 입력 후 출력합니다. 지출기간은 위에 입력된 지출기간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자금일보]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출기간은 '2007-1-1' 또는 '1-1'과 같은 형식으로 입력합니다.

 

 

 

 

 

 

 

내역이 조회되면 출력하여 사용합니다. [월별결산]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기준년도와 기준월은 입력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러 개의 지출항목을 조회될 경우 정렬된 항목의 상위 1개만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