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추진비사용내역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추진비사용내역

오늘은 업무추진비사용내역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추진비에 대한 내역을 순차적으로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항목별, 사용자별, 부서별로 구분하여 원하는 기간별로 내역을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에서 지출항목 및 사업부를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지출항목, 사업부를 입력하면 순번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업무추진비사용내역입력] 시트에서 날짜별 사업부를 선택하고 추진비사용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입력된 업무추진비사용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내역이 표시됩니다.

 

 

 

 

 

 

 

입력된 업무추진비내역은 일자별로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부별사용내역확인] 시트에서 사ㅏ업부를 선택하고 사용기간을 입력 후 [사업부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조건의 추진비사용내역이 추출되어 표시됩니다. 항목별내역확인 시트와 사용자별내역확인 시트도 사업부별 사용내역확인 시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