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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품목 100개)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 품목100개)

오늘은 입출고 관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목이 100개까지 입력가능하며, 입고된 상위업체부터 출고되는 하위업체까지의 각 품명별로 입/출고현황 및 재고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업체목록], [품명목록] 시트에서는 각 해당목록을 입력합니다.

 

 

 

 

 

 

 

 

[입고내역] 시트에서는 품명입고된 업체에 대해 입고일자 및 업체명, 품명, 수량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업체명과 품명은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고(입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 업체명에 상위업체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태갛고 입고될 업체명에 하위업체명을 입력 후 출고일자, 품명, 수량을 기록합니다. 하위업체로 출고되는것이 아니라 소비자(고객)에게 품명을 판매할 경우 출고업체명에 판매하는 업체명을 선택하고 입고될 업체명은 빈칸을 둔 다음 출고일자, 품명, 수량을 기록합니다.

 

 

 

 

 

 

 

[업체별입출고현황] 시트에서 확인하고자하는 업체명 및 입/출고기간을 선택(입력)하면 해당 업체에 대한 입/출고기간 동안의 현황이 나타납니다.

 

 

 

 

 

 

 

[품명별현황] 시트에서는 입력된 모든 입고//출고내역이 계산되며, 총 출고의 경우 소비가(고객)에세 직접 판매된 수량만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