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수입내역서(항목별계산-항목10개)

엑셀 자동화서식 수입내역서(항목별계산-항목10개)

오늘은  수입내역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별 수입내역을 일자별로 입력후 항목별로 자동계산되면, 또한 전체도 자동계산됩니다. 항목별로 내역을 필터링 처리가 되어 있어 항목별 수입내역을 관리시 유용한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기본항목을 입력하고 수입구분항목을 입력합니다. 수입구분항목은 10개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미리 입력된 구분항목을 선택합니다. 수입내역을 항목에 맞게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항목을 확인하면 자동필터가 지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분항목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다음과 같이 목록이 나타나면 원하는 수입항목을 선택하거나 '(필드 값 있음)'을 선택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