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당직근무표(휴일, 평일구분, 통계)
오늘은 당직근무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직사원을 휴일근무와 평일근무를 구분하여 순서대로 미리입력해놓으고 버튼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일자별로 당직자를 입력하면 달력형당직근무표에서 한눈에 월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직횟수통계가 가능한 당직근무표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사원구분] 시트에서는 평일당직사원/휴일당직사원을 구분하여 부서명/사원/성명/입사일자를 입력합니다. 평일당직사원과 휴일당직사원목록입력은 각각 50명까지 가능하며 당직순서대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당직입력] 시트에서는 년도를 콤보상자를 이용하여 선택하면 해당년도의 일자로 변경되며 이미 입력되어 있는 내용 삭제여부를 묻는 메시지박스를 확인하여 "예","아니오","취소"를 선택합니다.
평일인원을 입력할 경우 [평일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주말이원을 입력할 경우 [주말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된 순서대로 자동으로 입력되, 삭제시 [새로작성] 버튼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삭제시 [새로작성] 버튼을 이용하셔야 하며 중간에 삭제하거나 수정된 내용은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셔서 직접입력하셔야 합니다.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입력된 성명을 손쉽게 수정하거나 입력할 수 도 있습니다. 드롭다운 버튼을 항목은 평일의 경우 평일항목이 휴일의경우 휴일항목이 나타납니다.
[당직근무표] 시트에서는 목록상자에서 해당년도와 월을 선택하면, 당직입력시트에 입력된 내역을 달력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직횟수통계] 시트에 이동하여 해당년도의 성명별 당직횟수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 담당자별 매상관리 (0) | 2016.09.21 |
---|---|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 계약 내역 (0) | 2016.09.21 |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0) | 2016.09.20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월별누적/급여 입금명세서 포함) (0) | 2016.09.20 |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0) | 2016.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