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오늘은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로서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입력시 근무시간과 수당을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서식입니다. 총 20명의 직원을 한꺼번에 입력할 수 있으며 이름을 선택 후 개인별 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성명과 한달 급여를 입력하면 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준년월/기준월/점심시간/저녁퇴근/야간휴식/심야시작 시간을 입력하고 각 성명별 1개월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과 수당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시간 오류 입력시 정확한 값을 산출할 수 없거나 또는 오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을 원하는 성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나타나면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 계약 내역 (0) | 2016.09.21 |
---|---|
엑셀 자동화서식 당직근무표(휴일, 평일구분, 통계) (0) | 2016.09.20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월별누적/급여 입금명세서 포함) (0) | 2016.09.20 |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0) | 2016.09.19 |
엑셀 자동화서식 사찰신도관리(육십간지 계산포함) (0) | 2016.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