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오늘은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로서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입력시 근무시간과 수당을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서식입니다. 총 20명의 직원을 한꺼번에 입력할 수 있으며 이름을 선택 후 개인별 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성명과 한달 급여를 입력하면 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준년월/기준월/점심시간/저녁퇴근/야간휴식/심야시작 시간을 입력하고 각 성명별 1개월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과 수당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시간 오류 입력시 정확한 값을 산출할 수 없거나 또는 오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을 원하는 성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나타나면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