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A/S접수관리(컴퓨터)
오늘은 컴퓨터 A/S접수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A/S 요청에 대한 접수내역을 기록유지하고 검색 및 정렬을 통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면 접수번호를 이용하여 해당내역을 접수카드에 기록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공급자정보] 시트에서 사업자등록번호 및 상호명, 대표이사,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공급자 정보를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입력된 공급자정보는 A/S접수카드에 표시되므로 필히 입력해 주세요!
[A/S접수관리] 시트에서 A/S접수내역을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A/S접수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A/S접수내역은 접수번호, 고객명, 접수일자별로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접수카드] 시트에서 접수번호를 선택하면 해당 접수번호는 세부내역이 표시되면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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