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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인원100명, 입사, 퇴근, 급여, 퇴직급 계산)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인원100명, 입사, 퇴근, 급여, 퇴직급 계산)

오늘은 직원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100명의 직원을 관리할수 있으며, 직원이 새롭게 입사하는 경우 사원명부/근퇴내역 관리 시트 근퇴를 바탕으로한 급여관리/퇴직시트 등 입사에서 퇴사까지의 인사 전반적인 부분을 담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사원명부] 시트에 사원명과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반드시 순서대로 작성해야 하며, 작성한 내역은 성명과 부서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근태관리기록] 시트에서 일자별 근태현황을 입력하면 월별 총 합계가 자동계산됩니다. 각 항목에 대한 작성 Tip을 메모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태기록 후 [급여대장] 시트에서 각 사원별로 수당이 자동계산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를 기초로 공제내역(4대보험)도 함께 자동계산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성명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직원의 급여명세서가 보여지며 A4 한장에서 1명씩 출력됩니다.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퇴직자 성명을 선택하면 근속일수와 산추릭간 등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퇴직금 산정 계산이 됩니다. 계산식은 근로기준법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작성한 사원에 대한 퇴직금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는 시트 입니다.

 

 

 

 

 

 

 

퇴직소득원천징수 영수증 역시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작성한 사원에 대해 자동작성 되며, 나머지 추가정보만 입력하면 됩니다.

 

 

 

 

 

 

 

 

100명의 직원에 대한 입사, 근태, 급여, 퇴직금 계산이 가능한 서식으로 나라에서 정한 4대보험 요율과 근로기준법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