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일계표

엑셀 자동화서식 일계표

오늘은 일계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계표에 대한 기본사항 및 현금, 예금, 받을어음 등을 입력하여 자동으로 합계를 계산하며 비교하여 전체적인 금액을 표시하고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계정과목의 전월이월액을 입력하고 입금내역과 출금내역에 적요와 금액을 입력합니다. '기타' 회사사정에 맞는 계정으로 수정이 가능한 입력폼입니다. 회사의 사정에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출력폼] 에서 미리보기로 출력될 폼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쇄됩니다. 출력폼의 결재란은 회사라인에 맞게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방법은 출력폼으로 이동하셔서 결재란에서 직접 수정 입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