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일계표
오늘은 일계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계표에 대한 기본사항 및 현금, 예금, 받을어음 등을 입력하여 자동으로 합계를 계산하며 비교하여 전체적인 금액을 표시하고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계정과목의 전월이월액을 입력하고 입금내역과 출금내역에 적요와 금액을 입력합니다. '기타' 회사사정에 맞는 계정으로 수정이 가능한 입력폼입니다. 회사의 사정에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출력폼] 에서 미리보기로 출력될 폼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쇄됩니다. 출력폼의 결재란은 회사라인에 맞게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방법은 출력폼으로 이동하셔서 결재란에서 직접 수정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판매일보(휴대폰단말기) (0) | 2016.08.30 |
---|---|
엑셀 자동화서식 생산라인불량율발생현황 (0) | 2016.08.30 |
엑셀 자동화서식 합계시산표 (0) | 2016.08.29 |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분석흐름표 (0) | 2016.08.26 |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 (0) | 2016.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