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
오늘은 4대보험상실신고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폼에서 기초자료와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서식에 자동으로 입력되고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의 상실사유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상실부호가 입력되는 4대보험상실신고서를 보다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사업장 기본정보와 4대보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후 취득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4대보험 정보를 입력할때 상실사유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자동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셀 우측상단 모서리에 빨간색 삼각형이 표시된 부분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입력할 내용에 대한 간략한 설정이 나타납니다.
[출력폼] 으로 이동하여 입력된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합계시산표 (0) | 2016.08.29 |
---|---|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분석흐름표 (0) | 2016.08.26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 카드, 현금) (0) | 2016.08.25 |
엑셀 자동화서식 카드사용내역관리 (0) | 2016.08.25 |
엑셀 자동화서식 상가입주관리(월세, 관리비) (2) | 2016.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