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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

오늘은 4대보험상실신고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폼에서 기초자료와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서식에 자동으로 입력되고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의 상실사유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상실부호가 입력되는 4대보험상실신고서를 보다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사업장 기본정보와 4대보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후 취득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4대보험 정보를 입력할때 상실사유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자동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셀 우측상단 모서리에 빨간색 삼각형이 표시된 부분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입력할 내용에 대한 간략한 설정이 나타납니다.

 

 

 

 

 

 

 

[출력폼] 으로 이동하여 입력된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