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카드사용내역관리
오늘은 카드사용내역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사별 지출항목을 관리하여 검색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사별, 지출항목(통합)별로 손쉽게 검색하여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에서 지출항목 및 카드사 명을 입력하고 각 항목을 입력하면 순번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카드사용내역입력] 시트에서는 날짜 및 카드사, 금액등의 카드사용내역을 입력하며 카드사, 항목, 부가세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카드사와 항목은 [항목관리] 시트에서 입력이 되어 있는 목록만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사용내역확인] 시트에서 카드사 및 사용기간을 선택/입력하시고 [카드사용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카드사와 사용기간에 대한 내역이 나타납니다. 사용기간만 입력시 모든 카드사의 내역이 나타납니다.
제목은 직접입력하셔야 합니다. [항목별 사용내역확인] 시트에서 검색되어야 할 관련 항목을 1-5개를 선택, 사용기간을 입력하시고 관련항목 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들의 내역이 나타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 (0) | 2016.08.26 |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 카드, 현금) (0) | 2016.08.25 |
엑셀 자동화서식 상가입주관리(월세, 관리비) (2) | 2016.08.24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 (0) | 2016.08.24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 월간보고서(누적) (0) | 2016.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