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액과 공제액을 자동계산하여 차감수령액을 계산하고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구분)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급여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사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지급내역과 공제내역을 입력하면 노란셀로 된 합계와 공제내역부분은 자동으로 나타나며 40명까지 입력가능합니다. 경감대상 확인란의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급여대장 출력] 시트는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내역은 2페이지로 구분되어 출력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를 항목에 있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나고 확인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디ㅏ. 1페이지에 2명씩 선택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공급가액 직접입력) (0) | 2016.08.16 |
---|---|
엑셀 자동화서식 가지급금 정산서 (0) | 2016.08.16 |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지출/수입내역서 포함) (0) | 2016.08.15 |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자동달력(메모) (0) | 2016.08.12 |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관리프로그램 (0) | 2016.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