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관리프로그램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관리프로그램

오늘은 사원관리프로그램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옥명 및 사원이름, 주민등록번호(만나이), 부서, 직책, 주소, 집전화, 휴대전화, 입사일, 급여를 입력하고 사원관리명부에 등록하여 검색/수정/삭제등으로 사원에 대한 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사원관리프로그램입니다.

 

 

 

 

 

 

파일을 열면 [사원관리프로그램] 시트의 사원관리프로그램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바랍니다.

 

 

 

 

 

 

 

[사원관리명부] 시트로 이동하면 등록된 사원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추가입력 및 등록되어 있는 사원정보에 수정/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삭제시 행전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