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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액과 공제액을 자동계산하여 차감수령액을 계산하고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구분)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급여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사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지급내역과 공제내역을 입력하면 노란셀로 된 합계와 공제내역부분은 자동으로 나타나며 40명까지 입력가능합니다. 경감대상 확인란의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급여대장 출력] 시트는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내역은 2페이지로 구분되어 출력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를 항목에 있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나고 확인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디ㅏ. 1페이지에 2명씩 선택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