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노무도급비계산서(출근부, 청구서)
오늘은 노무도급비계산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근부에 심야,야근,특근,기본시간등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월별시간합계를 산출하여 수당 및 급여를 계산하고 입력된 관리비율만큼 합산하여 청구서를 작성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출근부입력] 시트에서 기록할 출근년/월 및 회사명을 입력하고 인원별 일급을 입력한 다음 일자별 근무시간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근무시간은 연장, 심야, 특근 시간이 합산되어 표시됩니다.
입력된 근무시간은 연장, 심야, 특근 시간이 합산되어 표시됩니다.
관리비 비율을 입력하면 소계 및 부가세, 총계가 계산되면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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