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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발행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발행관리

오늘은 입금표 발행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발행되는 입금표에 대해 입력 데이터를 관리하여 언제든지 입금표를 발행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VAT포함, 별도 구분)

 

 

 

 

 

 

 

[입금표(입력)] 시트에서 입금내역을 입력 후 부가세를 선택하면 포함/별도에 따라 금액이 계산되어 확인후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입금내역(데이터)] 시트로 내역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입금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순번은 [입금표(입력)] 시트에서 [내역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입금표(출력)] 시트에서 [이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입금표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세요! [이전], [다음] 버튼을 클릭 시 최초입금내역과 최종입금내역일 경우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상/하단으로 선택하고 출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