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오늘은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성명, 월임금액, 일자별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면 야근수당,심야수당,철야수당등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구분란 휴일을 입력하면 휴일에 대한 수당또한 자동계산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철야 및 심야 작업이 많은 사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월급여액 및 근무별 시간을 입력합니다. 월급여액은 수당을 산정하기 위한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 및 수당이 계산됩니다. 심야수당은 2배, 기타수당은 1.5배 계산되며, 휴일수당은 별도로 0.5배 추가됩니다.
근무일이 휴일일 경우 구분항목에 '휴일'을 입력하고 출/퇴근 시간을 입력합니다. 출/퇴근 시간은 "09:30"과 같은 형식으로 입력해주세요!
[출력폼] 시트에서 입력된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 매출관리 (0) | 2016.07.27 |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품목이많을경우) (0) | 2016.07.27 |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수입, 지출현황 구분관리) (0) | 2016.07.26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미수금, 외상매입금) 거래내역조회 (0) | 2016.07.25 |
엑셀 자동화서식 학원관리(원생, 수강, 입금) (0) | 2016.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