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오늘은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성명, 월임금액, 일자별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면 야근수당,심야수당,철야수당등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구분란 휴일을 입력하면 휴일에 대한 수당또한 자동계산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철야 및 심야 작업이 많은 사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월급여액 및 근무별 시간을 입력합니다. 월급여액은 수당을 산정하기 위한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 및 수당이 계산됩니다. 심야수당은 2배, 기타수당은 1.5배 계산되며, 휴일수당은 별도로 0.5배 추가됩니다.

 

 

 

 

 

 

 

 

 

 

 

 

 

 

 

 

 

 

 

 

 

 

 

 

근무일이 휴일일 경우 구분항목에 '휴일'을 입력하고 출/퇴근 시간을 입력합니다. 출/퇴근 시간은 "09:30"과 같은 형식으로 입력해주세요!

 

 

 

 

 

 

 

 

 

 

 

 

 

 

 

 

 

 

 

[출력폼] 시트에서 입력된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