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월급(봉급)지급대장
오늘은 월급(봉급)지급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당조건표를 적용시켜 사용자가 원하는 적용을 입력하여 해당 수당에 대한 금액을 조정할 수 있으며, 각 4대보험에 대한 적용률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기본급의 입력만으로도 손쉽게 지급대장을 작성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수당조건표] 시트에서 각 수당별 지급 비율을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수당조건표의 지급비율은 입력폼의 각 수당별로 적용되는 비율이므로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상호명 및 지급월을 입력합니다. 지급대장에서 출력될 결재라인을 입력합니다.
수당항목 상단의 지급여부 확인란에 체크를 하면 해당수당이 계산되어 표시되며, 체크를 없애면 수당금액이 계산되지 않습니다.
공제항목의 계산을 확인하세요!(갑근세, 주민세, 4대보험 등)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할 지급대장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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