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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상담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상담관리

오늘은 고객상담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에서 고객들의 상담내용을 기록하여 상담구분별, 월별 상담현황을 확인 및 최고 상담구분에 대해 강조하여 손쉽게 확인 및 차트를 이용하여 분석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상담목록관리] 시트에서 상담구분을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상담구분 입력 시 빈 행이 있을 경우 정상적인 목록이 나타나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고객상담관리] 시트에서 고객상담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상담구분 셀을 선택하면  [상담목록관리] 시트에서 입력한 상담목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상담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월별통계현황] 시트에서 회전자 단추를 클릭하여 기준년도를 선택하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년도의 통계현황이 표시됩니다.










[월별통계현황] 시트에서 스크롤바를 아래로 이동하면 년간/월별 고객상담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 통계현황을 확인 후 [츨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