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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주간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

엑셀 자동화서식 주간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

오늘은 주간업무일지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형태에 따라 주일간격을 선택하고 해당주에 업무내역을 계획부터 보고까지 작성한 후 누적관리 및 수정을 버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폼생성이 가능한 주간업무일지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주간업무일지]에서 근무형태를 "5일근무", "6일근무" 인지 옵션단추로 선택하면 아래쪽에 주간 날짜가 선택에 맞게 변경됩니다. 주간업무일지 작성을 위한 주간날짜를 회전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무일지 내용을 항목에 맞게 작성하신후 버튼을 이용하셔서 관리하시면 됩니다. 

[입력하기] :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주간 날짜에 내용이 누적됩니다.

[내역조회] :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창이 나타나면서 원하는 주간일자를 클릭한 후 [확인] 버튼을 입력하면 해당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정하기] : 입력된 데이터를 조회한 후 수정할 경우 [수정하기] 버튼을 꼭 눌러 주셔야합니다.

[새로작성] : 입력된 내역을 손쉽게 삭제하고 입력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작성] 버튼입니다.












[초기화] 버튼의 경우 입력된 모든내역이 삭제되므로 유의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라며, 입력된 폼을 발송이나 따로 보관시 [폼생성버튼]을 이용하여 새로운파일을 생성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