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근로내역확인신고서
오늘은 근로내역확인신고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용근로자에 대한 근로내역을 세무서에 신고하는 양식으로서 근로일수를 체크시 근로일수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주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사업장, 해당년월, 고용책임자, 근로내역을 작성합니다. 근로내역 작성시,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우측 상단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인쇄가 가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자재입출고관리(반품포함) (0) | 2016.07.06 |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자동발행(발행내역관리) (0) | 2016.07.06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세액제외-총1장) (0) | 2016.07.05 |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입출금내역서 (0) | 2016.07.04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원장현황 (0) | 2016.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