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근로내역확인신고서

엑셀 자동화서식 근로내역확인신고서


오늘은 근로내역확인신고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용근로자에 대한 근로내역을 세무서에 신고하는 양식으로서 근로일수를 체크시 근로일수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주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사업장, 해당년월, 고용책임자, 근로내역을 작성합니다. 근로내역 작성시,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우측 상단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인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