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내역계산)
오늘은 공제내역계산이 가능한 급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임금내역 등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엑셀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급여년도/월을 입력하고 급여내역을 입력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경감대상 확인란의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 성명란을 선택하면 나타나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해 사원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 내역이 나타납니다.
성명을 선택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렵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거래내역서 (0) | 2016.06.29 |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매출관리 (0) | 2016.06.28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 (0) | 2016.06.27 |
엑셀 자동화서식 공문서발행관리 (0) | 2016.06.27 |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견적서 (0) | 2016.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