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공문서발행관리
오늘은 공문서발행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안지를 작성한 후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시행지로 내역이
이동하여 출력가능하며 공문서 발행한 내역이 누적되어 내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공문서발행관리 엑셀자동화입니다.
공문서발행관리(기안지, 시행지 포함)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항목에 맞게 내용을 작성합니다. 취급, 보존은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입력후 [시행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시행지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역저자장] 버튼을 누르면 공문서발행관리 시트에 저장됩니다.
기안지 시트에서 [시행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내역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회전자 버튼을 이용하여 이전에 입력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안서 시트에서 [내역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된 내역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발신일자와 수신처로 검색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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