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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당직근무표

엑셀 자동화서식 당직근무표


오늘은 당직근무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직근무 인원 성명을 입력하고 당직근무내역시 공유일 여부를 입력한 다음 해당일자별로 당직인원을 입력하면 당직근무표가 달력형태로 구분되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공유일 입력시 자동으로 글자색 변경)





 



공급자,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하고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부가세 포함/별도 여부를 선택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직원목록] 시트에서 순번별 직책 및 성명을 입력합니다. 직원목록은 당직근무입력 시트에서 목록으로 표시되는 항목이므로 빈행이 없이 차례대로 입력해야 합니다.








[당직근무입력] 시트에서 일자별 당직자목록을 선택하고 일자에 대한 공휴일 여부를 입력해 주세요!









[당직근무(달력형)] 시트에서 회전자 단추를 이용하여 년/월을 선택하면 해당 달력이 표시되면 당직근무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공휴일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당직내용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당직표를 인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