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취득신고
오늘은 4대보험취득신고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자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4대보험의 표준보수월액과 등급이 자동계산되고 4대보험 취득신고서에서 자동으로 입력되는 자동화 서식이다.
[입력폼] 시트에서 사업장 기본정보 및 4대보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스크롤 바를 아래로 이동하여 취득신고 대상여부에 체크를합니다.
취득자 기본정보 및 취득내역 등, 취득사유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목록을 선택하면 각 코드번호가 나타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4대보험 취득신고 내역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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