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구매발주서
오늘은 구매발주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주 및 수주정보를 입력하고 발주내역 및 금액을 입력하면 해당 금액이 발주구매서에 단위별로 구분되어 나타나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구매발주서(입력)] 시트에서 발주정보, 수주정보, 내역을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구매발주서(출력)] 시트에서 우측 상단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자동달력(월별일정메모) (0) | 2016.06.14 |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내역 통합관리 서식(일계표, 월계표, 년계표 자동출력) (0) | 2016.06.14 |
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0) | 2016.06.13 |
엑셀 자동화서식 연차 휴가사용 및 수당 지급대장 (0) | 2016.06.10 |
엑셀 자동화서식 연말결산서 (0) | 201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