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연차 휴가사용 및 수당 지급대장
오늘은 연차 휴가사용 및 수당 지급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기본정보와 연차사용일수를 입력하면 미사용분에 대한 연차수당을 계산해 주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연차 일수 및 사용일수에 대해 입력하면 미사용일수 및 통상임금에 대한 연차휴가수당금액이 계산됩니다. 연차휴가수당은 미사용일수에 대한 금액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연차 내역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구매발주서 (0) | 2016.06.13 |
---|---|
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0) | 2016.06.13 |
엑셀 자동화서식 연말결산서 (0) | 2016.06.10 |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서 (0) | 2016.06.09 |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관리대장 (0) | 2016.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