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


오늘은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급직근로자의 임금을 계산해 주는 자동화 양식입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출근일과 출근일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급여를 계산해 주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일용직출근부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회사명과 근무기간을 입력 후 개인별 정보 및 근무내역을 입력합니다.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급여 년/월 및 지급일자를 입력 후 지급/공제 내역을 입력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