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
오늘은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급직근로자의 임금을 계산해 주는 자동화 양식입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출근일과 출근일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급여를 계산해 주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일용직출근부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회사명과 근무기간을 입력 후 개인별 정보 및 근무내역을 입력합니다.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급여 년/월 및 지급일자를 입력 후 지급/공제 내역을 입력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생산품(부품, 완제품)입출고관리 (0) | 2016.06.08 |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업무일지자동작성 (0) | 2016.06.08 |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일보,주보,월보 (0) | 2016.06.07 |
엑셀 자동화서식 상여소득세계산 (0) | 2016.06.06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소모자재) (0) | 2016.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