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장비 렌탈료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장비 렌탈료관리


오늘은 장비 렌탈료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비 렌탈료관리(미수금관리, 내역서) 프로그램입니다. 목록관리, 렌탈내역을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거래처명, 담당자, 연락처, 주소, 렌탈장비, 월 렌탈료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렌탈내역 정보 등을 입력합니다. 일자, 거래처명, 렌탈장비를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간 내역을 검색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간만 입력하시면 해당 기간 내의 거래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드표시]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시 모든 내역시 표시됩니다.







가준년도를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년도별로 미수금현황 내역이 추출됩니다. 년도별로 미수금현황 내역이 추출됩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누계 금액이 표시되며, 전년미수금과 총미수금이 표시됩니다.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내역이 추출된 페이지까지 미리보기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간, 거래처별로 내역조회하여 장비렌탈내역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간, 거래처별로 렌탈내역서가 추출됩니다.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내역이 추출된 페이지까지 미리보기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피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