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관리
오늘은 인사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사관리 프로그램(인사기록카드,재직증명서,직원명부) 프로그램입니다. 인사기록카드에 직원별 인사정보를 기재하여 저장/수정/검색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양식으로 자동출력이 가능합니다. 인사기록카드 정보를 바탕으로 직원명부를 검색할 수 있으며 재직자/퇴직자별로 부분검색할 수 있습니다. 회사, 중소기업의 인사부에서 활용하기 편리합니다.
각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회사 및 담당자 정보를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별 인사정보를 기재하고 저장, 수정, 검색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인사정보는 인사기록카드 양식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직원을 선택하면 관련 정보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재직증명서 양식으로 자동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사정보를 바탕으로 경력증명서를 자동발급할 수 있습니다.
인사기록 정보를 바탕으로 전체 직원명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재직자, 퇴직자를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결과를 자동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인쇄 작업일지 (0) | 2016.05.12 |
---|---|
엑셀 자동화서식 장비 렌탈료관리 (0) | 2016.05.12 |
엑셀 자동화서식 관세 주간(월간)잔액증명서 (0) | 2016.05.11 |
엑셀 자동화서식 웨딩플랜관리 (0) | 2016.05.10 |
엑셀 자동화서식 회비정산관리 (0) | 2016.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