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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제품계약통합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제품계약통합관리


오늘은 제품계약 통합관리가 가능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계약통합관리(제품별, 계약, 지역별, 직원별, 결제수단별)입니다. 제품계약내역을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내역은 직원별현황, 제품별현황, 지역별/성별현황, 월별상담현황, 제품별월별현황, 직원별월별현황 형식으로 조회, 출력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별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유형, 지역, 제품명, 상담자, 결제방법을 입력합니다. 입력한 내역은 내역입력시 자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상담일자, 유형, 성별, 지역, 제품명, 상담자, 계약, 결계방법, 금액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유형~결제방법까지 선택하며 기입할 수 있고 각 항목별로 오름차순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계약현황을 상담기간에 맞춰 직원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현황을 상담기간에 맞춰 제품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현황을 상담기간에 맞춰 지역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현황을 월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별 계약현황을 월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별 계약현황을 월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