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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자동화서식 업무체크리스트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체크리스트 


오늘은 업무체크리스트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체크리스트(업무등급별, 우선순위, 월별현황)입니다. 업무내용을 기재하고 우선순위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력내역은 기간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우선순위별현황, 월별현황 등으로 조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서식은 효율적으로 일처리 할 수 있도록 업무에 우선순위를 정하여 근무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해야 할 업무를 기입합니다. 처리여부를 입력내용에 따라서 셀의 색깔이 자동으로 변합니다. 입력한 내역은 내역입력시 자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에 입력된 우선순위를 기준으로 4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표기됩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내역을 우선순위순으로 업무내용과 완료예정일을 표기합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에 입력한 내역을 영수증 형식으로 추출할 수 있으며,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