分離收去 案內文 / separate garbage collection notice
분리수거 안내문은 종이, 음료수병, 플라스틱, 스티로폼 등 쓰레기를 분리하여 수거하는 분리수거에 관한 안내사항을 주민들에게 전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분리수거 안내문은 아파트나 주택가 등의 주거단지, 또는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분리수거를 실시할 때 이를 안내하기 위해 제작하여 공시하며, 이에 대한 항목으로는 제목, 연월일시, 발신처 등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안내문을 수신하는 사람들은 매우 다양하며, 특히나 이를 직접 시행하는 사람들의 연령대는 결코 낮지 않으므로 상대를 존중할 수 있ㄷ록 경어체를 사용하고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단 체크리스트 양식 (0) | 2015.11.16 |
---|---|
원천징수영수증 양식 (0) | 2015.11.13 |
회사 조직도 양식 (0) | 2015.11.11 |
근로계약서 양식 및 작성법 (0) | 2015.11.11 |
경위서 작성 양식 (0) | 2015.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