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집계ver2.0(매입/매출세금계산서 합계표, 20페이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집계ver2.0(매입/매출세금계산서 합계표, 20페이지)








오늘은 세금계산서집계ver2.0(매입/매출세금계산서 합계표, 20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입/매출 세금계산서 내역을 건별 입력하면 월별로 공급가액과 부가세 합계 금액에 대한 합계가 가능하며 항목별 검색기능으로 건별 관리를 원활히 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또한 매입세금계산서집계표, 매출세금계산서합계표를 데이터 추출하여 20페이지까지 출력할 수 있어 세금계산서 관리에 유용한 자동화 서식 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자사 정보를 입력합니다.


















매입처 및 매출처 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거래내역입력&관리 시트에서 거래내역을 입력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의 관리 테이블로 거래내역이 입력됩니다.

입력란에서 입력된 거래내역이 입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준 년도/월을 입력하면 해당월의 매입/매출 세금계산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조건에 맞는 거래내역이 검색됩니다.




















세금계산서합계표 시트에서 추출하고자 하는 조건을 선택/입력 후 [데이터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내역이 검색되어 나타납니다.

※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거래처정보를 기준으로 계산이 되므로 사업자등록번호 등이 표시가 되지 않을 경우 매입처/매출처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