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취득신고(개정일 2008.1)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취득신고(개정일 2008.1)








오늘은 4대보험취득신고(개정일 2008.1)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자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4대보험의 표준보수월액과 등급이 자동계산되고 4대보험 취득신고서에서 자동으로 입력되는 자동화 서식이다.



























입력폼 시트에서 사업장 기본정보 및 4대보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스크롤 바를 아래로 이동하여 취득신고 대상여부에 체크를 합니다.


















취득자 기본정보 및 취득내역 등, 취득사유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목록을 선택하면 각 코드번호가 나타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4대보험 취득신고 내역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