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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구분, 공제내역선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구분, 공제내역선택)








오늘은 급여대장(과세구분, 공제내역선택) 서식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지급내역에서 과세,비과세로 구분하여 과세부분에서 공제내역을 적용하며 사원 당 공제내역을 선택할 수 있어 해당 공제내역의 계산을 임의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급여공제내역을 다양하게 적용하는 사업장에서 사용할 시 유용한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사원정보를 입력하고 공제내역 정보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해 선택합니다.

※ 공제내역정보에서 공제항목별 'X'를 선택하면 공제항목이 공제되지 않습니다.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는 성명을 입력하면 직책이 자동으로 나타나고 지급내역을 과세/비과세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 건강보험 계산셀의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 요양보험료가 계산됩니다.



















"급여대장출력", "급여입금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급여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성명 입력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 성명을 선택하면 급여명세서에 해당인원의 급여내역이 명세서로 나타나고 확인 후 출력하여 사용합니다.

※ 급여명세서는 1페이지에 2명씩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