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미팅일지
오늘은 미팅일지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사와의 미팅에서 미팅일자 및 시간, 미팅목적, 상대방 업체명,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등을 기록하여 일지를 관리할 수있도록 하여 차후에도 손쉽게 확인 및 검토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미팅일지관리] 시트에서 미팅내용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미팅내용이 미팅목록관리에 입력됩니다. 셀 병합이 변경될 경우 정상적인 관리를 할 수 없으니 주의바랍니다!
[미팅일지관리] 시트에서 [미팅목록] 버튼을 클릭하면 미팅목록 관리창이 나타납니다.
[이전 찾기], [다음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된 미팅내용을 확인 후 [선택]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미팅내용을 미팅일지로 추출하여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팅목록관리(간략)] 시트에서 [순번정리] 버튼을 클릭하면 1번부터 순차적으로 번호가 새로 입력되며, [미팅일자별정렬] 버튼을 클릭하여 일자별로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미팅내용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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